[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슈퍼말차 아이스크림] 슈퍼말차초코콘 가격과 칼로리, 맛은? 다른 종류 또 뭐가있나? (GS편의점 녹차디저트🍃)

미즈장 2022. 9. 28. 12:54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말차나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녹차아이스크림이나 녹차라떼, 녹차초콜릿 또한
매우 좋아하시죠?? 😆😜


어젠 슈퍼말차라떼 후기를 올렸었는데
오늘은 슈퍼말차 초코 아이스크림콘
리뷰 해볼께요~~😉💚



https://9ood-lucky.tistory.com/m/343

슈퍼말차라떼] GS편의점 슈퍼말차 디저트 칼로리? 맛? 가격? 말차티라미슈 말차아이스크림콘 말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 오늘은 녹차덕후들의 디저트를 소개하려구요~~ 저 또한 말차/녹차를 넘넘 좋아합니다!! 일전에 잠실 롯데월드몰에 놀러가서 슈퍼말차 매장에

9ood-lucky.tistory.com



가격 참 궁금하죠??

가격 : 2,500원
칼로리 : 250kcal
✅ 구입처 :  gs 편의점
✅ 브랜드 : 슈퍼말차


(영양성분)

당 : 25g (상당하네요..😅😅)
탄수화물 : 35g
나트륨 : 61mg(3%)
콜레스테롤 : 5mg
지방 : 11g
포화지방 : 9g
단백질 : 3g


다이어트 할땐 자제해야겠네요~🥹


좀 녹았네요~~
나뚜루 녹차처럼 달콤 쌉사름한
말차아이스크림 맛입니다!!

안쪽에 초코아스크림이 조금씩 섞여있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슈퍼말차 브랜드 답게
말차에 진심인것 같은 말차아이스크림인것 같았어요!


아이스크림 결과 색감을 보면
얼마나 진함인지 아시겠죠??

녹차마루 아이스크림보다
훨더 진한 녹차맛이에요~~🍃🍃

아이스크림콘 마지막 끝부분엔
역시 콘의 룰을 깨뜨리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초코가 콱!! 박혀있어 마지막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
💚💚



슈퍼말차와 gs편의점의
말차디져트 콜라보 상품들이 꽤 많더라구요!!!

전부다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아니 편의점 갈때마다
있어야 구입을 하죵.. ㅠ ㅠ

다른 제품들도 간신히 구입했네요~~
몇개가 안들어 오는데
금방 소진이 되나봐요..ㅠ

물건 들어올때 예약을 미리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헤헤헤~~~

추가로 먹어본
힛더티 슈퍼말차
말차마카롱과 말차티라미슈는
다음 피드에 올려볼께요~~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구독과 좋아요!💖 꾹 눌러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