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먹거리

배달맛집- 666버거 수제버거의 끝판왕!! 평택맛집/ 양 많음-배부름주의👍

미즈장 2022. 4. 12. 00:13





동네에 666버거가 새로 오픈하여
포장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수제햄버거라서 그런지 햄버거 하나 가격이
만원돈이네요~~
그만큼 맛있길 기대하면서 두가지를 골라봤습니다!!


박스포장부터 남다르네요!!!
강렬한 제품디자인!!!
악마의 얼굴까지 그려져 있어 압도적입니다!!


박스 뒷면엔
영어로 SIX SIX SIX 라고 적혀있습니다!!


메뉴한번 보실까요???
아 진짜.. 글 포스팅하면서 너무 먹고싶은 맘이..
간절하네요.. 흐미..ㅠ ㅠ

사진에 버거포스가 장난아니죠??
감히 왠만한 수제버거는 명함도 못내밀 정도 입니다!!


머시룸버거와 클래식포스 버거 입니다!!
감자튀김은 치즈맛과 어니언맛!!!
둘다 감튀까지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버거 두께 좀 보세요!!
어마어마 하죠????


요건 진짜 먹어보신 분들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재주문을 하게 된답니다!
그만큼 맛있게 만들지 않는다면
가격이 비싸 설아남기 힘들 수 있죠~~
하지만 진짜 육즙과 함께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아이들 같은 경우엔 절반씩 잘라서 먹어도 될듯 싶어요~

버거와 감자튀김까지 같이 먹게되면
성인여자는 한번에 다 못먹는 양입니다!!

전 3/1 남겨놓았다가 나중에 다시 먹었습니다!!
진짜 배터져서 죽는줄 알았어요!!

감자튀김도 다먹고 싶은데 남겼지요!!



감자튀김의 경우엔
다 못먹고 남기면 가루가 녹아서
감튀가 누지게 됩니다!!

맛이 없어지더라구요!!


가능하면 감자튀김은 바로
다 먹어버려야합니다!!!
냠냠냠~~~

저 어니언맛 감튀.. 레전드죠!!!


콜라는 캔으로 주네요~
캔 괜찮네요~


박스 포장 안이 진짜 먹음직스럽게
가지런히 잘 놓여져있습니다!!

햄버거 소스가 넘쳐납니다!!
소고기 패티의 불맛과 함께 육즙이 쥑입니다!!

양파와 구운버섯의 조화!!!
거기에 치즈까지!!!
진짜 최고에요~~~


이거 하나 다 먹으면 진짜 살 무조건 찝니다!!!
비주얼 장난없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절대 드시지 마십쇼!!!
이거 먹고 2키로는 그냥 쪄버린듯 합니다!!

정말 먹고나면 배가 찢어지는 느낌이에요!!
너무너무 배불러서..
먹고 배아프니깐 낮잠까지 자주는 센스~~
😁😁😁

감자튀김 박스를 들어올리면
바닥에 케찹과 물티슈가 있습니다!!


감자튀김 비주얼 진짜입니까??
당장 넘넘 먹고싶네요!!!


주말에 666햄버거 맛보지 못한 메뉴 달려봐야겠어요!


다시봐도 햄버거 비주얼이 어쩜 이리도 먹음직 스러울까요?? 제가 찍었습니다~~ 하 하 하~~



666버거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한 햄버거!!!
그치만 맛은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는 말씀!!

그래도
당연히 일반 프렌차이즈 햄버거 가격에 비하면
비싼 편이죠!!


돈이 아깝지 않은 맛과 양의 수제버거

“ 666 버거 “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그냥 가시지 마시고
아래의 하트 ❤️공감 한번씩
꾸~~욱!!!
누르고 가주세요~~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 구독 “
잊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