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제품들

듀플렉스 쎄라아이 무선 눈마사지기 -EM50 (접이식 /온열효과 /공기압)

미즈장 2022. 4. 17. 23:50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자기전 핸드폰 하다가 자는 분들 엄청 많으시죠??
아마 대부분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 보다가
잠드는게 일상일 껍니다!!!

저 역시도 매일 밤 침대에 누워서
불끄고 핸드폰을 하다가 잠듭니다!!!

이렇게 어두운 곳에서 밝은 핸드폰 불빛이
눈에 굉장히 안좋다는건 모두 알고 있을꺼에요~~

그치만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은 몇시간씩
잠자리에서 핸드폰을 보고 있으면
눈피로도가 굉장할껀 안봐도 뻔합니다! ㅠ ㅠ


제가 지인에게 선물 받은
눈마사지기를 소개해보려구요~~

선물 받은지 한참 됬는데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ㅎㅎㅎ:::




그동안 꾸준히 사용해 본 결과
눈피로도가 급격히 감소했고
잠자리에 들기도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짜 좋네요~~

듀플렉스 쎄라아이 눈마사지기에는
힐링모드 피아노 연주곡이 나오면서
공기압으로 눈 마사지를 해주면서
온열효과로 눈을 따뜻하게 해주어 저도 모르게
잠이 저절로 스르륵 ~ 들어버립니다!!!

진짜 피곤할땐 더더욱 꿀잠템이죠!!!
하루 피곤이 싹 풀리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상자 안에는 심플하게
설명서와 눈마사지기 그리고 충전용케이블
이렇게 3개가 들어있습니다!!!


접이식이라서 침대 머리맡에 두고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가운데가 접었다폈다 가능하도록
저렇게 되어있어요~


끈조절이 가능해서 가족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로 저와 신랑이 많이 사용해요~~ㅋ


전원버튼 하나로
3가지 기능이 가능합니다!!
힐링모드 , 공기압모드 , 온열모드
(전원버튼 3초 누르면 온/오프 기능)
(전원버튼 짧게 1번씩 누르면 기능이 바뀌어요)
(전원버튼 짧게 2번 누르면 노래가 꺼집니다)

전 주로 두가지 모두 되는 힐링모드가 젤 좋아요!!
공기압과 온열이 한번에~~
노래도 힐링되고 좋아요~~


신랑이 잠자리에서 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봤습니다~~ㅋㅋ
연속 2번 정도 하다가 잠이 들었는지
벗지도 않고 쓴채로
코골면서 자고 있네요~~


눈이 피로하신분들이나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업이시거나
부모님선물로
너무 좋습니다!!!


————————————-


공감❤️ 꾹 눌러주시고
구독은 작은 관심입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눈안마기 #안구건강 #온열안대 #눈건강
#듀플렉스 #듀플렉스마사지기 #눈마사지기
#쎄라아이 #쎄라아이눈마사지 #테라아이눈마사지
#테라아이 #눈테라피 #눈피로 #공기압눈마사지
#효자템 #부모님선물 #어버이날선물 #눈안마
#안구건조증마사지 #힐링용품 #불면증해소
#불면증마사지기 #눈피로 #눈관리 #스마트폰피로풀때
#가족템 #인기선물 #힐링선물 #피로풀기
#잠잘옴 #꿀잠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