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연세우유 편의점]초코생크림빵 /황치즈생크림빵/우유생크림빵 가격/칼로리/영양성분 💛맛후기(ft.뭐가 가장 맛있을까??)

미즈장 2023. 1. 10. 00:52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당!! 😆👋

편의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인기 빵이 있는데
바로 바로 연세우유 생크림빵입니다!!!


다양한 맛의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 3가지를 맛보았습니다!!!

가격은 비슷비슷해요~~
2,800원~3,300원

황치즈생크림빵이 가장 비쌌던거 같고
우유생크림이 가장 저렴했던거 같네요~~


제가 먹어본 3가지 종류의 연세우유빵은
우유생크림빵 / 초코생크림빵 / 황치즈생크림빵


요렇게!!!
먹어보았습니다!!!!
과연 맛은???

풍부한 생크림으로 인해
요 빵들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그런 빵이란 결론부터 내보았습니다!!!



일단 우유생크림빵부터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130g의 용량으로
칼로리가 402칼로리!!!

칼로리들이 다소 높습니다!!
다이어터 분들은 어서 여기서 그만 보시고
나가시길 … 춥춥춥~~~ㅋㅋㅋ


(영양성분)
- 탄수화물이 36g
- 당이 11g
- 지방이 26g
- 콜레스테롤이 65mg
- 단백질이 6g



식물성크림과 가공유크림!!


크기는 동그랗고 높다랗고
손바닥 정도의 크기입니다!!


반을 갈라보니
풍성한 우유생크림이 한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먹자마자 입에서 살살 녹아내립니다‘ㅜㅜ

멈출 수 없는 맛… 어쩔.. 사르르~~~



생크림이 정말 듬뿍
과감없이 들어있는게 보이시죠???

정말 고소한 맛의 생크림 입니다!!!


이래서 가격도 여느 고급빵집에서나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책정이 되었나 봅니다!!


보기만 해도 편의점으로 달려가고 싶지 않으세요??
ㅎㅎㅎㅎㅎㅎ


가장 심플한 우유생크림의 고소한 맛이 포인트인
기본적인 맛의 우유생크림빵이었습니다!!!


이번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도 좋아보이는
황치즈생크림빵 을 맛보았습니다!!!

가장 가격이 비쌋어요!! 아마도 치즈 때문이겠죠?!?

빵 아래쪽에 체다치즈가 깔려있습니다!!!


칼로리 또한 가장 높았어요!!!!

148g의 용량에
470칼로리~~~
와우~~~진짜 지방이 늘어날 각입니다!!!!
살찌는 소리가.. 이거 드시면
한끼는 패스 하셔야해요~~
간식으로 드시기엔 칼로리가 너무나 높습니다!!!
🥹🥹🥹


(영양성분)
- 탄수화물이 55g
- 당이 15g
- 지방이 22g
- 콜레스테롤이 70mg
- 단백질이 13g


영양성분을 우유생크림과 비교를 해보니
탄수화물/ 당/ 단백질 등등 모두다 높네요!!!

단백질이 2배 이상이 들어있네요~~😱😱

확실히 치즈로 인해 단백질 함량이
높은거 같습니다!!!
👍👍

맛은 고소하고 치즈풍미도 느껴지고
이또한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아주 맛있네요!!!!

😆😁😆


마지막으로
최애 초코맛 생크림과 더불어
바닥에 초코칩이 씹히는
달콤한 맛의
초코생크림빵!!!!!

초코는 언제나 옳습니다!!!!

워낙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1개만 선택하라면
바로 요녀석!!
초코생크림빵을 택할 껍니당!!!!
ㅋㅋㅋㅋㅋㅋ


칼로리는 128g의 용량에
423칼로리~~ 셋중에 중간입니다!!!

(영양성분)
- 탄수화물이 55g
- 당이 23g
- 지방이 19g
- 콜레스테롤이 20mg
- 단백질이 8g

콜레스테롤이 셋중에 가장 적어요!!
하지만 당 함량은 가장 높네요~~ㅋㅋ
단백질은 셋중 중간!!!


자!!! 황치즈생크림빵 부터
뜯어보았습니다!!!

먹물로 빵을 까맣게 만든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노란생크림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역시나 푸짐한 황치즈생크림이
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으로
황치즈가 다소 두껍게 깔려있습니다!!!


살짜기 보이시죠???
첨엔 생크림 때문에 안보였는데
먹다보니 식감도 좀 나더라구요!!!
👍👍


두깨감 보이시죠???
가격이 비싼만큼 재료도 넉넉히 넣었네요!!!

굿굿~~~ 맛있습니당!!!
😆😆👍♥️🧡

먹자마자 빵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
현상이 저에게만 생기는걸까요????
ㅠ ㅠ


이번엔 제가 3가지 중에
가장 좋아하는 초코생크림빵입니닷!!!!

물론 모두 다 너무 맛있습니다!!!


쫀똑해보이는 사진이네요!!ㅋㅋ
달콤 고소한 초코생크림이
역시나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여기서 신의한 수는
바로 아래쪽에 깔려있는
초코칩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바로 저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마도 저 초코칩이 안깔려 있었다면
3가지 중 최애빵이 아니었을꺼에요!!!
ㅋㅋ


아주 초코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여기까지
연세우유 생크림빵
3가지 종류를 먹어보고
주관적인 견해로 솔직 단백하게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전 고소한 맛도 좋아하고
우유생크림 넘나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고 초코는 더더욱 좋아한답니당!!

ㅋㅋ

———————————


좋아요♥️ 구독!! 👍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