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BHC뿌링클치킨!! 빠져나올수 없는 중독의 맛!!

미즈장 2018. 11. 27. 12:12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모두들 ​주말이면!! 또는 ​야식이 생각날때면 부담없이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 바로 ~ 바로​~~ 치킨!!!!!

저희 아들은 매일 세끼 치킨을 먹고 싶다네요!

​아들의 치킨사랑은 무한정....포에버...ㅠ

얼마전부터 중독이 되어 한달에 3-4번씩 시켜먹게되는 치킨이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BHC의 뿌링클 치킨입니다!!!*^0^*


사진을 보니 또 ​급 땡기네요.. ^^::
바삭함과 동시에 짭쪼름하면서 달짝지근한 가루의 맛..ㅠ
​블루치즈,체다치즈,마늘,양파가 함유된 ​매직시즈닝!!!
뿌링클의 참맛이죵!!!!
•메뉴에 보니 ​뿌링콜팝​과 ​뿌링클HOT핫도 파네요??


매운맛의 ​​뿌링클HOT핫​은 아이들과 함께 먹다보니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기회가 되면 꼭 목어보고싶어요!!
왠지 ​뿌링클핫이 더 맛있을거 같다는...ㅋㅋ

•저희 아이들과 저는 ​​뿌링클이 사라지지않는한 헤어나오지 못할것 같습니다!! 엉~엉~엉~~~



•별미로 흰색의 ​​뿌링뿌링 소스가 같이 있는데요...​​
뿌링뿌링소스​에멘탈치즈와 요거트가만났다더니 요거트맛이 많이 나는거 같아요...
찍어먹어도 괜찮고 안찍어먹어도 맛있고..
개인적으론 겉은 바삭함과 시즈닝맛으로 그냥 먹고 뻑뻑 살고기를 찍어먹는게 맛나더라구요.... 참고로 겉에 뿌린 가루가 너무 맛있어서요~~^^


​•콜라 큰것까지 해서 22,000원이네요...요새 치킨 값이 배달료가 붙어 전체 가격이 오른거 아시죠???ㅠㅠ
초등아이 둘과 제가 함께 먹을 양으론 충분하지만
그닥 양이 많은것 같지 않아요..
보통 4인 가족 기준으론 모자랄듯 싶습니다...


여기까지 맛있는 국민야식!! 국민배달음식!!!
국민술안주!!! 로써 국민들의 허기를 채우는
중독의 맛을 가진 ​BHC의뿌링클치킨 후기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으로 올린 후기였습니당!!

​​공감과 댓글은 사랑과 애정의 표현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