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간단히 후라이팬으로 만두 쪄먹는 방법!!

미즈장 2018. 11. 26. 18:21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후라이팬에 만두를 쪄먹는법을 소개해보아요~~ 대부분 후라이팬에 만두를 튀겨먹죠?? 저도 항상 후라이팬으로 튀겨먹고 구워먹고... 가끔은 찐만두만의 쫄깃한 식감을 맛보고싶을때가 있죠~~~^0^



-후라이팬에 만두 찌는 법-
****​종이호일이 꼭 필요합니다!!!

•후라이팬에 물을 자작하게 붓고 그 위에 ​종이호일이나 ​한지호일을 깔고 냉동만두를 펼칩니다!!!

​뚜껑을 덥고 ​​​중불에서 ​​10분 가량을 쪄줍니다!!
중간중간에 살펴보면서 물이 부족해지면 한쪽으로 물을 부어줍니다!!!!(​물이 모두 증발하면 탑니당..ㅠ)

•만두가 다 익으면 불을 끄고 접시에 맛있게 담아 맛있게 먹어줍니다!!!


-가장자리 종이를 안쪽으로 접어주시면 밖으로 타지않아 좋습니다!!​


찜통에 찐것과 똑같이 촉촉하면서 쫄깃한 만두가 완성된답니당~~~ 정말 맛있네요~~~
아이들이 또 해달라고 난립니다!!!


두번째에는 제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에 물이 줄어들어 타버렸어요...힝..ㅠ ,ㅜ
***​​금방 되니 만두 앞을 떠나시지 말기를...


만두는 ​동원제품 왕새우만두로 맛있게 쪄먹어보았습니다!! 새우살이 씹히는 느낌이 나네요.. 새우향도 있어 보통 만두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1+1으로 구입을 했는데 몇개 안들어있고 비싸네요..ㅋ
만두는 역쉬 ​코스트코​트레이더스가 가장 저렴한것 같네요~~^^*


—간편하게 찐만두가 드시고프면 종이호일을 이용하여 후라이팬에 쪄먹어봅시당!!!
전 또 만두 사러 마트로 슝슝슝~~~~ >,<

공감이나 댓글을 남겨주시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