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더건강한 통삼겹살구이 술안주로 딱!! 넘 맛있음!!

미즈장 2018. 10. 12. 18:13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에요!! ^^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똭인..
통베이컨 후기를 올려볼께요~~ 더건강한 식품으로 통삼겹살 느낌이 나는데요!!!! 베이컨이라네요!!! 원래 베이컨은 얇게 썰어져 나오는게 일반적인데 통으로 나온건 첨이네요!!! (^ 0 ^*)/

사춘기아들이 유투브에서 본 ​통삼겹살구이 시청 후 졸라대는 바람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집에 가자마자 먹고싶다고 기대만발을.... ㅋㅋㅋ



꼭!! ​꼭!!! 통으로 구워달라는 요청에!!!
​통으로 노릇노릇 굴려가면서 바싹 익혔는데요!!!
익히기전 워낙에 파슬리가루등 등 양념이 첨부가 되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기름을 살짝 둘려 익히는데 엄청나게 기름이 탁!탁! 튀기네요!!! 진짜 엄청!! 팍!!팍!!~
옴마 무셔버랑!!! 조심들하시와요!!^~^:

스테이크처럼 썰어서 먹는 아들...ㅋㅋ 넘 맛있다네요..
한번 썰더니 귀찮은듯 한입에 다 넣는바람에 사진이 없네요...^^:::

신랑이 안방에서 냄새 맡고 뭐먹냐고 소리치내요!!!
하하하~~
이번엔 신랑이 통으로말고 썰어서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 드시더니 짭쪼름한게 너무 맛있다며 흡입을.... 투척사진이 없네요..
베이컨 맛과 비슷하면서 식감이 더 좋은 ​통베이컨 시식후기였습니다!!! 술안주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이욥!!!
근데 좀 짜요!!! ㅋㅋㅋㅋ 치즈와 함께 먹으면 와인안주로도 그만일갓 같아요~~ 급 ​레드와인이 땡기네요^^

공감과 댓글을 부탁드리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