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커피 대체 음료로 좋은 밀크티!! 굿!!

미즈장 2018. 10. 15. 14:24


안녕하세요~~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오늘은 커피대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커피를 오래동안 사랑해온 1인이지만 허리디스크로 인해 이제 커피를 끊었습니다...
​제 허리디스크에 수분이 다 빠져서 쿠션역할이 어렵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이더라구요..ㅠ 그리하여 현재는 허리가 너무 아파 물리치료를 다니는데 힘드네요... 이제부터라도 수분섭취에 힘쓰며 커피의 이뇨작용으로 인해 체내 수분손실을 막기위해 큰맘먹고 사랑하는 커피를 끊게 되었답니다.... 역쉬 피곤할때 마시는 카페인의 위력은 ​커피애호가들이라면 다들 아시죠??? 커피를 못마시니 생활의 활력을 잃어가는듯한 금단현상이?!?!?!.. ㅋㅋㅋ
허브티도 좋지만 가끔 카페라떼를 먹고플때 대용으로 마땅한게 없을까 생각하다 생각난게 ​밀크티더라구요~~^^ 대만이나 홍콩 갔을때도 즐겨마시고 ​공차버블티​로도 자주 마시던 ​밀크티!!!!!!
편의점에서 홈플러스에서 각각 밀크티를 사먹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해서 마셔본 아쌈밀크티​는 대만꺼라 그런지 홍콩현지에서 마셔본 ​밀크티와 흡사한게 제 입맛에 딱이네요!!!​ 맛있습니다!! 색감은 좀 묽은것 같아요~~ 좀더 진한걸 원하시면 데자와가 맞으실꺼 같아요~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데자와를 사와서 마셔봤는데 나쁘지않아요~~맛있습니다!!! 차갑게 마시는게 맛있네요~~따뜻하게 전자렌지에 데펴마셔봤는데 음...좀 아닌것 같았어요~~^^::​


색감은 편의점의 ​아쌈밀크티 ​보다는 많이 진하네요~~ 앞으로 카페에 가서도 ​​밀크티만 마시게 될것 같아요~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 편의점에서 음료 고르실때 한번 드셔보는거 나쁘지않을꺼 같아요~~^^

다음포스팅에서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