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집에서 초간단히 즐길 수 있는 리얼밀크티~^^ 끝내주네요!

미즈장 2018. 10. 19. 19:22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요즘 가을의 쌀쌀한 날씨에 감기 많이들 걸리시거나 코를 훌쩍대실때가 있죠? 이럴때 따뜻한 차 한잔씩 하시면 몸도 따뜻하게 데워지고 참 좋죠...

•오늘은 집에서 ​​밀크티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법을 소개해드려요~~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봅니다!! 헤헤~^^

일전에 건강상 커피를 끊게 되어 ​​밀크티​다른 차들로 대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워낙에 ​​밀크티를 좋아했던차라 ​밀크티파우더를 사야겠단 생각에 검색을 하다 아직 결정을 못하고 홈플이나 편의점 밀크티 제품들을 맛보았었는데요... 나름 모두 제 입맛에는 잘 맞더라구요~~ㅋㅋ
점점 달달구리가 싫어지는걸 보니 나이를 먹어가고 있나봅니다...ㅠ




여튼 집에 ​립톤 홍차티백(엘로라벨)과 ​얼그레이티백을 사놓은게 있어 활용해보았어요... ​우유를 따뜻하게 전자렌지에 (2:30초가량)데핀 후 ​홍차 티백을 넣어 우러나오게 한 후 마시면 끝!!!
달콤한 ​밀크티를 원하시는 분들은 ​설탕 두 스푼을 넣어 드시면 된답니다!!! 하하~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기도..ㅋㅋ)

•뜨거운 우유 + 홍차티백2개(얼그레이티백)= 밀크티
(기호에 따라 달달구리 설탕추가)


고소한 리얼 우유에 우린 홍차라 그런지 여느 ​밀크티 보다도 부드럽고 고소하며 티백을 두개로 넣어 더욱 진하고 풍부한 향의 ​리얼 밀크티가 간편하게 만들어져 즐겁게 마실 수 있었네요~~~ ​밀크티파우더도 맛있지만 당분간은 두가지 홍차의 ​밀크티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마셔야겠습니다!!!^^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즐겨보세요~~^^




- – – — — — ••• — — — - - -

참.. 대만에 갔을때 ​3시15분 밀크티 티백을 사와서 마셨을때 간편하고 맛있었는데 요새 편의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고 인터넷에서는 ​파우​더로도 팔더라구요~~^^

​밀크티를 어떤걸 사서 즐길까 고민이신 분들에겐
​3시15분 밀크티​(오리지널,로즈향)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전 당분간은 ​​​Home 리얼밀크티를 간편하게 즐겨볼랍니당!!!

모두모두 차 한잔의 여유로 행복한 날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