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보은대추 너무 맛있어요!! 2018 보은대추축제 행사하네요!

미즈장 2018. 10. 16. 17:42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쿄쿄~~

오늘은 어머니께서 ​​​2018 충남보은대추축제​에 다녀오셨는데요~~거기서 ​​​​대추가 너무 맛있어 ​​​​​​대추맛보라고 택배를 보내주셨더라구요~~^^ 어릴적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놀다가 주변에 ​​대추나무에서 ​​​​대추를 따먹던 옛생각이 문득 나네요~~ 그때 따먹던 ​​​​대추의 ​​사과향과 아삭한 식감을 잊을수가 없는데요.. 한창 뛰놀던 그때 허기질때 먹어 더 맛좋았었나봐요~~~^0^#

오랜만에 먹어본 싱싱한 ​​​​대추의 맛은 옛날 그맛 그대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꺄~~~~~



알도 굵고 싱싱하니 씹을 수록 향긋한 신선함과 식감이
이루말할 수가 없네요~^^


​​


1kg이라 양은 많은게 아니지만 딱 맛있게 먹을만큼인것 같아요~~아이들은 먹질않아 저와 신랑이랑 둘이서 금방 반이나 사라져버렸네요.. 신랑도 어릴때 따먹던 대추생각이 나는지 맛있다며 금방 먹네요~^^​


​​대추의 효능이 좋다는건 익히 들어서 잘 아실테지만
또 기억은 가물가물 희미해지기마련....^^
•지식백과에 찾아보니 ​​대추​노화방지에도 좋고
​자양제,신경안정제,혈액정화제와 같은 효과를 가지며 예로부터 한방에서는 맛이 달고 그 성질이 따뜻하며 영양을 돕고 ​위를 편하게 한다하여 한약재로 널리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덜익은 ​​대추를 많이 먹을경우 ​설사의 위험이 있다고합니다!!! ^^

••주말 나들이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2018년 충북보은대추축제 ​블로그를 통해 행사 정보를 퍼왔습니다!! 다녀오신 어머니 말씀으론 엄청 큰행사라고 하시더라구요~~많은 볼거리와 문화행사도 겸하고 있어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입니다!! 참고로 ​21일까지만 행사를 하네요~~

​일정을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대추와인도 있다는거 아십니까??? 처음 알게되었네요~와인을 엄청 좋아하는 1인으로써 ​대추와인 꼭 한번 시음해보고 싶네요~~어떤 맛과 향일지 무지 궁금합니다!!!



​어머니께서 요 ​​대추를 시식하신 후 택배로 보내주신건가 보네요~~^^ 하하하~~ 부모님들은 즐거울때나 맛있는걸 드실때나 언제나 ​자식생각​ 뿐인가​봅니다!!!
“엄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공감이나 댓글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