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8

미즈장의리뷰] 달리는커피 샌드위치와 구운가지&버섯샐러드 연유에스프레소 배달 주문해봤어요!!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입니다!! 요즘 샐러드와 뚱샌드위치가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주부들은 알겠지만 내가 한건 맛없고 누가 해준건 맛있다는.. 저도 제가 만든거 말고 만들어져있는걸 너무 먹고 싶은 날이 바로 오늘이었습니다!! 주말이기도 하고 .. ㅋㅋ🐣 일단 요기요앱을 켜서 카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탐색했죠~~😋 딸아이가 친구들과 먹어본 달리는커피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했던지라 찾아보니 많은 후기들과 샌드위치의 비주얼이 와우~장난없더라구요!! 딸아이가 괜히 한 얘기가 아니었습니다!! 완죤 뚱샌드위치!! 양상추 폭파!! 엄청 두껍고 맛있어보이는 샌드위치 사진에 이끌려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다들 지마켓 배달을 이용하면 지마켓 배달내에 요기요를 통해 주문가능한 동..

미즈장의 리뷰] 홈플 단호박샐러드!! 큰 단호박 덩어리가 들어있음 ~ 간편샐러드 최고!!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단호박을 사다가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까 했는데 단호박 가격이 싸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홈플에서 판매하는 🎃 단호박샐러드를 살까말까 고민을 하다가 사봤어요!! ✔️가격은 대략 5천원 정도 합니다!! 500g이라서 가격 대비 적정한 양인거 같아요! 비닐 안에 들어있어 귀퉁이 한곳을 잘라서 그릇에 짰습니다!! 큼지막한 덩어리의 단호박들과 당근도 들어있어요!! 진짜 입에 찰싹 붙는 맛입니다!! 단호박 덩어리가 있어 씹는맛도 좋아요!!! 각종 야채와 섞어서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으면 고민없이 그냥 바로 사버릴것을..ㅋㅋㅋ 감자샐러드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 다음에 사봐야겠어요!! 왠지 감자샐러드..

미즈장의 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맛과 가격과 칼로리~ 묻지 말고 그냥 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홈더하기 장보러 갔는데 '꼬북칩'의 새로 나온 신제품인 초코츄러스 맛이 세일하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꼬북칩의 콘스프맛을 너무 사랑해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초코츄러스도 너무 사랑하는데 초코츄러스맛의 과자라니!!! 안살 이유가 없죠?!?!ㅋㅋㅋ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꼬북칩!! 그래서 아이들 먹을때 몇개 맛을 보기 위한 거라고 타협을 하며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 160g 2,380원 요새 과자값이 싸지 않습니다!! 세일하는게 2천원을 넘다니..ㅠ 그냥 2천원에 해줄 것이징..ㅋ 여튼 꼬북칩의 종류는 대략 5가지 정도가 되는데요!! 개인적으론 히말라야솔트맛과 시나몬맛은 안좋아함.. 그닥 개인적으로..

미즈장의리뷰] 변농부의 그래놀라 2가지맛 -오리지날과 초코맛!!너무 고소하다!!더이상 딴건 못먹어!!😆💜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요즘 건강을 위한 간식을 많이 챙겨드시죠?? 마트에서도 여러 제품들의 그래놀라들이 엄청 쏟아져 나왔더라구요!! 그런데 마트에서 판매하는 그래놀라의 대부분은 당분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많이 달죠!!! 당분이 많으면 맛은 좋지만 살이 찌기가 쉬워 최대한 당분이 적은 걸 찾다가 인스타에서 우연히 [변농부의 그래놀라]를 발견했습니다!! 수제그래놀라라서 가격은 시중 마트 제품들보다는 사악했지만 건강면에서는 당분도 굉장히 적고 맛도 정말 맛있고 고소해서 한번 먹으면 빠져드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1원도 지원 없이 굉장히 주관적으로 쓴 리뷰입니다) -설탕도 안넣었다고 되어 있네요!! 여러 종류의 맛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대략 4종이 있었던거 같아..

미즈장의리뷰] 아이들 효자간식!! 노브랜드 지파이!! 너무 좋아해요!! 치킨샌드위치로도 굿입니다!👍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제품 중 아이들이 즐겨찾는 롯데리아의 인기 간식 [지파이]를 구입해봤습니다!!!👍 저희 딸아이는 롯데리아 지파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노브랜드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롯데리아 지파이 크기가 원래 크잖아요?? [노브랜드 지파이] 역시 크기가 큽니다! 제 손바닥을 초과하네요!!😆 그래서인지 제품 안에 지파이치킨 3개가 들어있습니다! (핫치킨 시즈닝 3개 포함) -가격: 4,980원(5,000원이라고 보면 됨) 1개당-1,670원 정도. 크기가 커서 하나를 간식으로 먹으면 배부를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노브랜드 지파이]를 이용하여 치킨샌드위치 속재료로도 만들어 먹더라구요!! 굉장히 맛있어보였어요!! 저는 그렇게 해먹을 새도 없이 ..

카카오톡 선물하기] 200년 전통의 독일 🇩🇪 로네펠트 티 9종 선물을 받았다!!! 향이 너무 좋다!💖 카톡선물추천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요즘 생일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많이 하죠? 이번 생일날 카카오톡으로 독일의 200년 가까이 된 [로네펠트] 9종의 차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첨에 로네펠트 차에 대해 잘 몰랐는데 .. 비주얼만 봐도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알고보니 오프라인으로 코엑스에 매장이 있더라구요!! 언뜻 생각해보니 마셔보진 않았지만 코엑스에 갔을때 인테리어가 예뻐서 봤던 바로 그 티카페였습니다!! *궁금하신분은 검색창에 [코엑스 로네펠트] 라고 검색해보시면 나와요!! 제가 입구 사진을 찍어놓았던 사진을 찾을 수가 없네요,,ㅠ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티카페였는데.. 카페에서 티를 주문할 땐 7,000~7,500원에 티포트를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 ..

노브랜드 후기] 노브랜드 콜롬비아 드립백 커피 마셔봤어요!!! 간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방탄커피 만들어봄 🧈

(노브랜드) 콜롬비아드립원두커피(7gx15)x2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 제가 노브랜드 장보는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구입해본 콜롬비아 드립백 원두커피 리뷰를 해볼께요!!👍👍 7g씩 x 15개가 들어있습니다!! 100% 콜롬비아산으로 커피맛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여느 커피숍 아메리카노 보다 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 - 유통기간도 길어요!! 보통 통원두 개봉을 하면 향과 맛이 금방 변하기 때문에 1주일 안에는 마셔야 좋거든요!! 꿀팁: 그렇지 않을 경우 밀폐용기에 넣어 냉동보관을 해야 맛유지가 좀더 오래 간답니다!! 노브랜트 콜롬비아원두 드립백은 낱개 포장이라 보관상 용이하고 신선하고.. 여러모로 간편하고 좋네..

미즈장의 리뷰] 냉동두리안과 두리안음료 해외여행 갈 필요 없다!!!😆😆

자연미가 냉동팩 골드 두리안 1.6kg (400gx4팩) 선물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미즈 장 Ms Jang 입니다!👋 냉동두리안을 사봤습니다!! 더불어 두리안음료도 팔더라구요!! 작년에 다녀온 마지막 해외여행 말레이시아에서 두리안을 못먹어서 많이 아쉬웠었는데요!! 비록 냉동이지만 냉동두리안을 먹고는 서운했던게 싸-악 사라졌습니다!!😆😆 그것도 완젼 깔끔히!! 와~~ 현지에서 먹어본 두리안과 똑같이 완젼 달콤하고 맛있어요!!! 최고에요!!👍👍👍 2봉지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가 더 간편했어요!! 한봉지 뜯어 먹으면 딱 알맞은 양이에요!! 비주얼 죽입니당!! 😋😋😋 두리안 향기가 다시금 나는것 같아요!! 잘 못드시는 분들은 냄새를 싫어하지만 저처럼 매우 좋아하면 냄새가 향기롭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