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속초 중앙시장 맛집투어] 우리분식 떡볶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 마른오징어 / 막걸리술빵 / 천혜향감귤쥬스/ 닭강정

미즈장 2022. 9. 26. 17:32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속초해수욕장에 간다면
꼭 들려야하는 곳이 있죠???

바로바로 속초 중앙시장입니다~~
대표적인 인기 맛집과 속초인기 먹거리들이
밀집해있는 곳이죠!!!


작년에는 미리 검색해서
꼭 먹어야할 먹거리들을 적어서
사먹었었습니다!!!

속초하면 가장 유명한
닭강정!!!
이제 택배로도 받아 먹을 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속초 오면 빼놓지 않고
사먹게 되는게 바로 닭강정인거 같아요~~

작년엔 만석닭강정을 사서 집에
사가기도 했었는데
이번엔 속초 중앙닭강정도 유명하다고 해서
중앙닭강정을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달콤한맛과 매운맛!!
2가지를 먹어봤는데
달콤은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고
어른들은
달콤한 맛보다 매운맛이 맞을것 같네요!!!


사진은 못찍었어요..ㅠ ㅠ

만석도 맛있지만
중앙닭강정도 겉바속촉으로
달콤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담에도 중앙닭강정 매콤으로 먹어야겠어요!!
므흣~~~ㅋㅋ
😆😆😆



확실히 여름 피크인 성수기라
중앙시장에 사람들이 어마어마 합니다!!!

시장이 꽤 넓은데
맛집 모여있는곳이 유난히 사람들이
많고 다른쪽은 엄청 한산하더군요~~ㅠ ㅠ



작년에도 줄서서 사먹었던 막걸리술빵!!!
이번에도 한참 줄서서 사먹었어요!!!

역시나 줄서서 기다렸다 산 보람이 있습니다!!
갓나온 술빵이라 그런지
따뜻할때 먹으니
정말 입에서 스르륵~~ 녹아요!!!😆👍

동생도 너무 맛있다며 연거푸
맛있다 맛있다 노래를 하네요~~ㅋㅋ

막걸리술빵은 꼭 사드셔야해요!!😁✨


막걸리술빵 바로 옆 우리분식 떡볶이
유명맛집 입니다!!!
속초까지 와서 뭔 떡볶이냐고 할수도 있겠지만
배도 고팠고
다른 먹거리를 사려면 줄서서
한참 기다려야하는데
마침 바로 먹을 수가 있어서
떡복이와 칼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


함께 오지 못한 남편들을 위해
여동생과 건어물을 샀습니다!!!

마른오징어 값이 많이 올랐네요~~ㅠ ㅠ
그래도 여기 사장님이 잘해주셔서
이것저것 맛난걸로 살 수 있었어요!!!


한양젓갈 건어물
71호
블로그 보고 찾아왔다고 하시면
더 잘해주실꺼에요~~😄😁👍


마른오징어 집에서
눈깜짝할 사이 금방 해치워버림요..
맛있었어요~~~


전국 택배 가능하다고 하네요~~
속초 못가시는 분들은
택배로 한번 주문해보세요!!
싱싱하고 크고 맛있어요~~



요새  인기 이색먹거리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꼬치 가 팔길래
딸아이를 사줬습니다!!!

따로 줄 설 필요는 없었어요~~
불에 구워주는 아이스크림이라니!!
독특하네요~~ 😛😛


3가지 맛 중에 초코로 결정!!!

칼로리는 234kcal

따뜻함, 쫀득함, 시원함, 달콤함의
캐미가 느껴지는 디저트라고 합니다!!!



아줌마가 토치로 직접 구워서 줍니다~~
겉이 바삭바삭!!


차에서 먹어보니
굿굿~~👍👍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ㅎㅎ

여러번 먹어볼 맛은 아닌듯요~~


중앙시장을 한참 거닐고
줄서서 먹거리를 사다보면
엄청 갈증이 나는데


천혜향 / 한라봉
착즙 감귤쥬스가 엄청 달달하니
시원한게
엄청 맛있어요!!!!

작년에 속초에서
엄마가 이 감귤쥬스가 가장 맛있었다고..
ㅎㅎㅎㅎㅎ


요새 동네마트에서도 팔더라구요~~
근데 안사먹게 되요~~😅


내년엔 속초가서
대관람차를 한번 타볼까하네요~~😊

해마다 속초 발도장 찍기!!!
ㅋㅋㅋ


해변가에 파도 때문에 물에 못들어가는
아이들을 위한건지
풀장도 있었어요~~

꽤 많은 아이들이 즐기더라구요~~

참!!
튜브 바람 넣는곳은
튜브 대여해주는곳에 있습니다!!

튜브에 바람만 넣고 물놀이도 못하공..ㅠ
내년엔 꼭 할 수 있길..😆😄😛



아래 맛집 포스팅도 있습니다~~
👇👇👇

https://9ood-lucky.tistory.com/m/332

속초물회 맛집] 강원도 청초수물회 전복죽 성게알밥 | 1층 메리고라운드 커피숍까지

안뇽하세욤~~~😜 미즈장 Ms Jang 입니다~~👋 1박 2일로 빡시게 다녀온 강원도 여행 맛집 리뷰를 해볼께요~~ 강원도 속초 맛집하면 물회를 빼놓을 수가 없죠??? 검색을 해서 가장 맛있다는 물회 맛집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m/338

속초여행의 별미 맛집] 항아리 감자옹심이 +감자전(속초해수욕장 맛집) 칼국수 속초추천맛집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강원도 속초여행 추천맛집 리뷰를 해보려구요!! 1박 2일이였지만 맛집도 다니고 속초 중앙시장도 다녀오고!! 해변에서 사진 인증샷도 찍고 할꺼 거의 다하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m/330

속초751 ] 홍게 / 에그명란/ 오징어순대 샌드위치(👍속초맛집 추천) 포장판매( Take out Sandwich 🥪 )

안뇽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속초를 방문해봤습니다!! 유~~후~~~😙😙 작년엔 비수기 올핸 성수기에 다녀와봤는데.. 올해 목적은 바닷가 해변 물놀이를 해보고 싶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m/339

속초여행 바닷가호텔] 마리나베이호텔 온돌 패밀리 4인가족 편의점 조식 수영장 맛집 주차장 속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속초여행 1박2일 여름 피서 성수기에 바닷가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 여행계획을 세워봤는데 거리상 1박2일은 쉽지않습니다!!! 장거리 운전과 짧은 시간..

9ood-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