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9 2

[길고양이] 결정적 순간의 길고양이 샷!!!!

​​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입니다!! 다양한 사진 자료들을 올려보려고 따로 사진자료 카테고리를 만들어봤습니다~~^^ 첫 시작이라 미흡한 부분들이 많겠지만 너그러이 감상해주세요~ 도서관 앞의 길고양이를 결정적 순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요녀석은 특이하게 도망을 안가고늘어지게 잠도 자는 신기한 고양이입니다!! 사람을 전혀 안무서워하네요~ ​ ​ ​ ​ ​ ​ ​ 아래 사진은 길거리 담벼락에 앉아있던 길고양이 샷입니다!! 개인적으로 입맛 다시는 샷은 이 중 가장 최고의 샷인거 같아요~^^ ​ ​ ​ ​ ​ ​ ​ 감상 잘 하셨는지요~??~~^^ (위의 사진은 초등학생이 직접 찍은 초등학생의 관점으로 찍힌 사진들입니다.) *** 공감과 덧글은 작은 관심입니다~~***

[골든두들 럭키]자동리드줄을 끊어버리다!! 대형견에겐 강력한 리드줄이 필요..!!!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다~!!! 럭키가 무럭무럭 자라 어느덧 10개월째에 접어드네요~ 정말 커져서 힘으로 못당하겠더라구요.... 좋아서 제 몸에 막 점프를 할때면 아이고.... 허리야...ㅠ.ㅠ ( 럭키맘은 얼굴은 20대??!! 몸은 70대...ㅋㅋㅋㅋ) 이번에 럭키가 새로 산 자동리드줄을 3일만에 끊어버린 작은 사건이 있었지 뭡니까!!!! 흥!! 쳇!!! 럭키~~!!!!!! 애견샵에서 대형견이라 특별히 자동리드줄도 튼실하고 젤 비싼걸로 골라 샀는데... 정말 그러기야>???!!! 초보반려인이라서 그런지 정말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흑.... 강형욱 훈련사님 말씀처럼 5M로 산책시키면 좋다고 하여 편한 자동줄을 구매해봤는데~~ 손잡이가 크고 그립감이 정말 좋은 상품이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