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11

[Review]인천차이나타운-큰조형물이 있는 카페탐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한 인천차이나타운의 식후 디저트 카페방문 후기를 올려보아요~~~~~~~~~~^^ 인천차이나타운에는 카페가 많은데요~~ 카페 내에 큰조형물이 유독 눈길을 끌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역쉬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네요~~~하하하 ​ 건물전체가 카페건물인듯 합니다.. 재미난 조형물이 외벽에도 설치가 되어있네요~~^^​ ​ 카페명인 치즈케익과 커피에 걸맞게 밖에서도 보이는 큰 치즈조각과 포크 조형물이 눈에 띄네요~~^^ ​ 배가 불러 치즈케익 대신 다른걸 주문해봤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커피는 맛있었어요~~역쉬 식후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얌~~~~**** ​​ 2층에 가보니 또 다른 분위기네요~~^^ ​​ 그 이상은 안올라가 봄..ㅋㅋㅋ •카페를 나와 마무리로 아이들에..

[애견간식후기]럭키가 말린 돼지귀에 반한 날!!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요~~ 오늘은 대형견 럭키의 간식 후기를 올려보아요~ 우리 럭키에게 줄 간식으로 애견샵에서 파는 ​​돼지귀 말린걸 사봤어요~~한*뚝딱 제품으로 3개가들어있네요~~가격은 5천원 미만.... 자세히 보면 털도 붙어있고.. 쩜 징그러워요~~하지만 우리 반려견 럭키는 그런걸 압니까??맛난 냄새가 날뿐이죵! 럭키로 인해 돼지귀를 말려서 판다는것도 알게 되네요...반려견이 없을땐 모를 일이죠~신기해요~~한편으론 징그럽고.. 럭키가 좋아할까?? 라는 생각의 의문점은 괜한 의문..^^: ​​ 너무너무 잘 먹습니다!!! 왠지 반려견들 모두 잘 먹을것 같아용~~럭키는 대형견이라 그런지 1개는 금방 뚝딱 이네요~~(상품명처럼....하하) ​​​​ 개껌처럼 씹어먹습니다...

Review]안중 현화리 반찬 맛집(쿡1015)

​안뇽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반찬가게를 소개해보아요! 주공아파트 맞은편 도로변에 있는 ​​​​​​쿡1015 (Cook1015)입니다!! 매일 같이 고민되는 주부들의 ​반찬고민해결 입니다!!! 매일매일 신선하게 제공되는 다양한 반찬들이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더라구요~~~아이들도 잘먹고 뭣보다도 밥만 해놔도 다양한 반찬들이 냉장고에 있으니 입맛없는날이 없을정도에요~~ 다이어트는 저리가라네요~~~^^* (2만원이상이면 배달도 된다는데 담에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 아직 모든 종류를 다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맛본건 모두 맛있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 항상 사는것만 사게되더라구요~~ 오늘은 곰국이 먹고프단 아이들을 위해 ​​​​​​​​사골곰국을 사보았어요~~다른곳에..

[review]스트레스 날려버릴 예쁜마카롱 수제디져트!!^^

​ 안녕하세요~~~*^^* 요즘 ​​마카롱들이 너무너무 예뻐지고 있네요~ •솜씨 좋은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무궁무궁 급속도로 개발되나봐요~ 저희동네에도 드뎌 ​​예쁜마카롱가게가 생겼지뭡니까!!! ^^ 수제로 새벽까지 만드시다 퇴근을 하신다는 주인아저씨의 말씀.. •일반 ​​마카롱 생각하고 딸과함께 방문했다가 반했지 뭐에요~~다만 가격이 좀 나간다는사실..ㅋㅋㅋ 하지만 그에 걸맞게 비쥬얼 최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받으시는분도 비쥬얼에 한번 감동하고 맛에 감동을 하더라구요~~하하 그런데 신기하게 방문할때마다 ​​마카롱이 다양해지고 있어요...끊임없이 개발중이신가봐요!!! 첨에도 종류가 꽤 됬지만 더 늘어서 고르기가 힘들어졌다는...ㅠ 다 묵고파용~~~어쩔어쩔~~~~^^: ​​​..

[후기]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인천차이나타운-##2동화마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 ​​​인천차이나타운 방문후기 두번째 포스팅을 해보아요~!!!!!! ​차이나타운 하면 많은 사람들이 짜장면을 떠올리더라구요~~ 그에 걸맞게 차이나타운에는 짜장면집이 줄지어 있습니당——​하하하하하~~~~~^0^ 또한 아이들을 위한 ​​​동화마을 이라는 구역이 존재하더라구요~~ 역쉬나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합니다!!! 생각보다 잘 꾸며놓았어요~~~ ​ ​ ​ ​ 디저트도 즐길 수 있고... 간식거리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뽑기들과 추억의잡화점도 볼 수있네요~ ​ ​ ​ ​ ​ ​ ​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상점들이 즐비하죵?? 전부 들어가보진 않았습니다~~여튼 거리들의 벽화가 예뻐요~~~아이들 뿐 아니라 연인들도 꽤 볼 수 있었답니다!! ​​..

후기]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인천 차이나타운-##1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방문후기를 올려보아요~~ ​아이들과 함께 ​​​인천차이나타운을 가봤어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북새통을 이룬다는 차이나타운이지만 방학을 이용해 평일날 갔더니 휑~~~하니 사람들이 없더라구요~~~​하하하하하~~~^0^ •••​차이나타운 근방에 사는 친구왈~ 올때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 줄서는게 일이었는데 대~박!!! 사람들 완젼 없이 한가하다고 신기해하네요~~ ​ 입구에 들어서니 어릴때 자주 시청하던 TV프로그램의 포청천의 포대인이 척~~~!!!! 방가방가^^ ​한가한 골목 골목을 구경다니며 차이나타운에 오면 꼭 먹는 메뉴인 짜장면을 먹으러 고고~~~!! 모두 맛집인것 같아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다 제가 선택한 중식집은 바로바로 ​​​만다복..

[후기]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미니- 성능에 놀라다!

​ 안녕하세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소형블루투스스피커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얼마전에 저희 아들이 용돈을 모아 집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얼마나 작던지.. 디자인도 예쁘더라구요..^^깜찍 그자체!! ##갠적으로 연탄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 •원형 위에 구멍때문??!! ㅋㅋ ​​ 여튼 가격은 온라인가보다 만원이 더 비싸더라구용— 인터넷가로 ​만오천원가량하는 요녀석은 정말정말 가성비 갑인것 같습니다!!! 노래를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거-미니로 노래를 틀어 듣는데 사운드의 울림과 음질 모두 좋더라구요~~여느 비싼 블루투스 못지않습니다!!! ​​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강츄~~~~^^ 아래쪽엔 고무재질로 되어있어 밀리..

[GoldenDoodle후기]반려견 심장사상충약(하트세이버) 동물약국이 저렴~^^

​​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초보반려인 럭키맘이에용~~ 오늘은 ​심장사상충 약을 저렴하게 먹일 수 있는 팁을 가지고 왔어요.. #^0^*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동물병원보다 약국에서 훨~~씬 저렴하게 판다는걸 알았네요~~^^ 초보반려인이라 럭키에게 ​​심장사상충약을 죽을때까지 한달에 한번씩 먹여야한다는 사실에 의아해 했더랍니다.. 아니 왜.. 매달?? (다른 접종들은 어릴때 맞춰주면 한동안 안맞잖아요..ㅠ) 매달 병원에 가서 사오는것도 그렇고 대형견이라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성견이 되니 약값도 비싸지더라구요.. ​ 그리하여 알아본결과 심장사상충 약이 ​동물약국에서도 판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그것도 6-7배 가량이나 저렴하게....@0@ 병원에서 파는거랑 비교를 해보니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

[Photo 사진첩] 의자에 버섯이 피어나다니...신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섯이 의자에도 피어나는 신기한 광경을 포착하여 올려보아요~~ 처음보는 광경에 신통방통~~하하 버섯 종류는 모르겠지만 떼어보니 역쉬 버섯이 맞습니다!! 먹어보진 않았습니당..ㅎㅎ 냄새에도 버섯향이.. ​​​ 아래 사진은 하늘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햇볕 쨍쨍한 날도 멋지지만 이렇게 무채색의 하늘도 굉장히 멋스럽네요!!! 왠지 까마귀 한마리가 날아갈것 같은 하늘이네요~~^^ ​​​ ​​ 솔잎의 빛깔이 매우 선명하니 예쁘게 찍혔습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0^ ​공감 ​꾸~~욱 누르는것 잊지마세용!!

[GoldenDoodle럭키]응가하다 놀란 럭키!!!

​​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초보반려인 럭키맘입니당~~^^ 럭키의 깜짝 놀란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응가하다가 무엇에 놀란건지 럭키 너무 웃끼고 잼나네요!! 하하하하~~~ 럭키야~~~응가를 좀 아무대나 싸지말고 한곳에다가 싸면 어떻겠니!!!! 복실복실 곰같은 골든두들 럭키의 잼난 모습이었습니당!! ​​​ 복실복실 귀여운 럭키 많이 사랑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