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9 2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여행 기념품 샵- 센트럴마켓 방문!!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당~^^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6박7일 두자녀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일정인 기념품가게를 들려봤어요!!! 다양한 현지 기념품샵들이 1,2층으로 쭉 줄지어 있는 ​​​​‘​​센트럴 마켓’ 지인들의 기념품을 사기에 안성맞춤인 곳인것 같네요!!! ​ ​ 호텔에서 그랩을 타고 ​센트럴마켓​으로 이동중의 모습을 택시 안에서 몇컷 찍어봤어요~~^^ 다양한 건축물이 인상적이에요~~!! ​​ ​ 드디어 도착한 ​​센트럴마켓 ​​입구!!! ​하늘색의 건물입구가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하늘색감으로 인해 날씨는 덥지만 시각적으론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 ​​​ ​​말레이시아는 1년 내내 여름인 열대기후 이지만 제가 여행한 1월..

Review]팝핑보바(POPPING BOBA)후기!! 아이들의 재미간식~유튜브 인기 먹거리!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유튜브에 많이 등장하는 ​​간식거리 ​​​​“ 팝핑보바 ” 후기를 올려보아요~~~^0^ ​ ​ 몇년 전부터 큰아이가 ​팝핑보바를 먹어보고싶다고 사달라며 ​홈플러스 또는 이마트에 갔을때 직원한테 ​​​팝핑보바가 어디에 진열되있는지 물어봤었어요!!! 그 당시 직원은 그게 뭔지 모르겠다며 그런거 없다고 얘기했었는데.... 이번에 ​일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팝핑보바!!!!​​​(popping boba) ​1만원대의 가격으로 한통을 구입해봤습니다!!! ​​ 세가지 맛이 들어있는데요!!! 리치맛, 망고맛, 딸기맛..... ​ 성분표시를 보니 그닥 몸에 좋을것 같진 않습니다..ㅠ 정크푸드 같아요.. ​ 하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