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4 2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4인가족-여행경비/쿠알라룸푸르 에어아시아 항공권-프로모션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12월초에 일주일간 두자녀와 함께 셋이서 쿠알라룸푸르에 다녀왔었습니다!!! 여행에 신랑이 함께 하지 못했던지라 아이들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4인가족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일주일간 계획해보려고 ​​최소한으로 예상경비를 뽑아봤습니다!!! ^^ 아이들 ​겨울방학시즌인 2월달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생각중이신 분들은 지금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예매 프로모션으로 조금 저렴히 예매가능하네요~~ (다만, 새벽행이나 아침일찍 출발 항공권입니다) 12월달에 검색을 했을땐~​​​​​ ​겨울방학시즌이라 자녀와 해외나가려는 분들이 많아 그런지 12월초에 제가 다녀왔던 항공권금액(37만원)보다도 금액이 ​10만원가량 더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쿠알라룸푸르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야시장/마사지!!! 잘란알로 야시장!!!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중 하나인 ​​​​​​​​​잘란알​로 야시장 ​투어를 소개해요!!! ​​ 외래어라 그런지 이름이 참 특이한거 같아요~^^ ​자꾸 ​​​알란잘로 ​​야시장이라고 머리속에서 외쳐됩니당!!! 이상하죠?!?! 혹시란 마음에 검색란에 ​​알란잘로 야시장이라고 검색해봤더니 그렇게 쓰여진 글들이 여럿 나오더라구요!!! ​​뭥미?!?!?!?......@,@ ​ 저같은 분들이 꽤 있다는... ​​잘로알란도 아니고 ​​알잘란로도 아니고...ㅋㅋㅋ •참고로 제가 ​​​​잘란알로 ​야시장을 갔을때 갑자기 비가 많이 와서 많은 정보는 담지를 못했지만 ​남의 나라에서 ​생쥐마냥 비 쫄딱 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