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6 2

미즈장의 리뷰] 땅스부대찌개를 아십니까?? 안중점에도 오픈을 했어요~~반찬 걱정이 없네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늘은 반찬걱정을 덜어주는 #땅스부대찌개를 소개해 볼까합니다~~!!! 주부라면 매일 뭘해먹을까 매끼니 걱정을 하죠?? 저도 현재 한참 부쩍 자라나는 아이들의 식성을 고려해 뭘해줘야 더 잘 먹일수있을지 고민을 한답니다!! 그러던 와중에 안중점 땅스부대찌개가 오픈을 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부대찌개!! 부대찌개 하나만 있어도 밥뚝딱 할 수 있죠!! 가끔 반찬가게에서 부대찌개를 사거나 마트에서 부대찌개 패키지를 사서 끓여먹곤 했는데, 이번에 땅스부대찌개를 먹고선 왕팬이 되버렸지 뭡니까!!! 가격도 저렴하고 현금으로 결제를 하면 추가사리 중에서 한가지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물만두, 치즈, 당면, 옹심이, 라면, 두부, 콩사리 중..

미즈장의 리뷰] 예쁜 빵들이 가득한 이태원 빵집-패션파이브(패션5)!! 꼭 한번쯤은 가봐야하는 한남동 디저트맛집~!!!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신년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저희 막내고모께서 점심식사 초대를 해주셔서 이태원 빵집 맛집인 #패션파이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패션5를 처음 방문해본 소감은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올만한 다양한 빵들과 가격에 놀라고 너무나 예쁘고 멋진 케이크들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못했습니다!!*정말로 다양한 케이크들이 예술이었습니다!! ^0^* *한남동의 고급빵집 답게 주차장 입구에 들어서면 모든 차량들을 발레파킹을 해준답니다!! 고급빵집이라 그런지 주차장엔 고가의 차들이 즐비하게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볼수가 있었어요~ 그 중 한대의 차를 보면서 저희 아드님께선 나중에 꼭 탈꺼란 얘길 하더군요.. ㅎㅎ 차종은 기억이 안남.. 차종에 관심이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