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28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확진자 2명 추가확인!! 감염경로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대형KF94 100입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 질병관리본부에서 국내에 우한폐렴 추가 확진자 2명이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국내 환자 중 3번째 확진자의 이동경로가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추가 확진자 중 6번째 확진자인 56세 한국인 남성이 3번째 환자의 접촉으로 능동감시 중에 검사결과가 양성으로 확인이 되어 오늘 서울대병원에 격리조치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3번째 확진자가 더욱 뭇매를 맞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ㅠ , ㅠ 5번째 확진자는 32살 한국인 남성으로 업무차 중국 우한시를 방문했다가 24일 귀국했으며 평소 천식으로 인해 발열은 없지만 간헐적 기침이 있어 능동감시자로 분류되어 관리되던 중 검사 결과가 양성..

미즈장의 일상 2020.01.30

눈만 마주쳐도 감염??우한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빠른확산.. 하루만에 확진자 약2000여명 증가! 사망자 38명 증가!!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대형KF94 100입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 ^ 미즈장-Ms Jang 입니다~ 설 명절을 전후로 전세계적으로 우한 폐렴으로 인해 극심한 공포감에 휩싸였는데요~ ㅠ 일주일간 마스크 구입과 손소독제 구입을 많이들 하셨을꺼 같습니다~ 마스크 가격이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치솟고 있다는데... 말이나 되는겁니까??? 첨에 별거 아닌것 처럼 생각했던 우한 폐렴이 갈수록 심각성을 더해가서 전세계적으로 집밖에 나가기가 무서운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하필이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동을 하게 되는 설 명절을 전후로 바이러스가 확산이 된것이 참 아이러니하기도 하네요 ㅠ.ㅜ 하루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약2000명이나 증가해 8000명에 달하고, 사망자는 ..

미즈장의 일상 2020.01.30

아이폰 벨소리메이커 앱- 원하는 음악이나 음성을 벨소리로 간편하게 만들다!!(유튜브/가라지밴드 이용)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간편하게 뚝딱 아이폰 벨소리 만드는 앱을 소개해요!! (저의 사춘기아들이 알려주었습니다~^^*) 자신의 음성이나 동영상의 모든 음성을 벨소리로 만들 수 있는 아주아주 유용한 앱입니다!! #앱스토어에서 벨소리메이커 라고 검색하시면 음표모양의 #벨소리메이커 앱이 나옵니다!! 다운을 받습니다 ~ 저같은 경우는 유튜브에서 원하는 뮤직비디오를 플레이한 후 화면녹화를 해줍니다!! 대략 30초쯤 되면 녹화중단을 합니다!! 주의: 벨소리제작이 30초 가량입니다. #벨소리메이커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제 벨소리 2개가 들어있네요~ 처음엔 아무것도 없을꺼에요~ 아래의 보라색 더하기 모양을 눌러서 갤러리에 있는 화면녹화해준걸 클릭합니다!! 그럼 위의 저처럼 앱으..

미즈장 리뷰] 이태원 패션5 - 2층 라뜰리에- 이태원 분위기 좋은 가족모임레스토랑(스테이크맛집)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2020 신년을 맞이해 아이들과 함께 막내고모와 친척언니와 여동생과 조카들과 함께 주말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막내고모가 평상시에 좋아하시는 레스토랑으로 벌써 그 주에 2~3번째 방문이시라고 할 정도 입니다!! ^0^* 1층엔 이태원에서 예쁜 디저티카페로 유명한 패션파이브가 있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2 미즈장의 리뷰] 예쁜 빵들이 가득한 이태원 빵집-패션파이브(passion 5)!! 꼭 한번쯤은 가봐야하는 한남동 디저트맛집~!!!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신년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저희 막내고모께서 점심식사 초대를 해주셔서 이태원 빵집 맛집인 #패션파이브를 ..

락앤락 음식물쓰레기통 1.5L_ 간편하게 싱크대 안에 넣고 사용해요~(홈플러스 구입)

저의 집에는 음식물쓰레기봉투 사용을 하지않아요~ 그래서 항상 투명비닐봉지 버리는걸 이용해서 음식물을 모아 음식물수거통에 쏟아버립니다~ 그러면 관리비에 음식물용량에 따라 요금을 내지요~대략 월 1000원 내외로 나오는것 같아요~ 평상시 주방에 음식물쓰레기를 바로 못버릴때는 미관상 안좋아보여서 음식물쓰레기통 하나 사야겠다 싶었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못사고 있었어요~~ 그러던중 홈플러스에서 앞쪽 매대에 락앤락 음식물쓰레기통을 2-3가지 종류로 진열해놨더라구요~~ 제가 찾고있던 형태와 사이즈가 똭~보여서 바로 겟했습니다!! (가격은 5천원가량) 싸이즈가 큰것도 있었는데 너무 큰것 같아 자주 버릴수있는 작은사이즈로 샀지요~ 그림에서 처럼 싱크대 안쪽에 넣고 사용하기 편리해요~ 바닥의 뚜껑을 빼놓아서 평상시 음식물쓰..

축산농협에서 파는 회덮밥재료_ 점심식사 간편하고 맛있게 해결했어요~^0^*(연어,광어,참치,참소라,문어,날치알)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늘 날씨가 매우 추운것 같아요~아침이라 더 추웠던건지.. 꽁꽁 얼것같아 마구마구 빠른걸음으로 아침에 운동을 갔다가 끝나고 하나로마트(축산농협)에 들려 카레 재료를 사러 갔다가 #회덮밥재료가 눈에 띄여 아들과 함께 먹으려고 하나를 사와봤습니다!! 딱 보기에도 싱싱해보이는 연어와 날치알의 조화가 야채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자태를 뽑내고 있더라구요~ 안살수가 없었습니다..ㅠ 실은 몇일 전부터 회가 먹고 싶었고 회덮밥재료도 사먹어볼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오늘이 바로 고민 끝에 회덮밥을 먹는날이 되었군요~ 으흐흐흐흐~~~^^* 1인용으로 딱 좋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회덮밥재료 설명 안에는 각종 야채와 광어,연어,참치,문어,참소라,날치알 이렇게 적..

미즈장 리뷰]CJ 모짜렐라 고메치즈볼~에어프라이간식!! BHC 치즈볼만큼 맛있다~(아이들간식으로 굿)

CJ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270g X 4봉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아이들과 BHC 뿌링클 치킨을 좋아해서 자주 배달해먹는데요!! 어느날부턴가 치즈볼을 함께 주문해 먹습니다!! 다른 회사 치킨을 주문할때도 빼놓지 않고 치즈볼을 추가해서 먹을 정도로 치즈볼 사랑이 대단해요~ 그래서 치즈볼을 여러군데 먹어본 결과 BHC치즈볼이 가장 맛있다는 결론을 만장일치로 내놓게되었습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61 후기]BHC뿌링클치킨!! 빠져나올수 없는 중독의 맛!!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입니다!! 모두들 ​주말이면!! 또는 ​야식이 생각날때면 부담없이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 바로 ​..

빽다방 초코아이스크림~ 가성비 쥑이네요~~ 초코는 사랑입니당!!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미즈장 집에 여름도 아닌데 아이들과 함께 🍦 아이스크림에 빠졌습니다!! 추운겨울에 먹어서 더 맛나는 아이스크림입니다~~ㅎㅎㅎ 투게더 프로즌요거트와 함께 구입해 온 빽다방 초코맛 아이스크림 후기를 올려볼까해요~^^(홈플러스 구입) https://9ood-lucky.tistory.com/186 투게더 아이스크림-프로즌요거트블루베리_ 겨울에 즐기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투게더 아이스크림 하면 뭐니뭐니해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유명하죠~~ 바닐라 아이스크림 중에선 투게더가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조안*는 별로더라구.. 9ood-lucky.tistory.com 백아저씨는 진짜 못..

투게더 아이스크림-프로즌요거트블루베리_ 겨울에 즐기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투게더 아이스크림 하면 뭐니뭐니해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유명하죠~~ 바닐라 아이스크림 중에선 투게더가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조안*는 별로더라구요~ 투게더 다른 종류의 맛들도 여러개 출시되었던데 그중 요거트블루베리 맛을 사봤습니다!! 제가 고른건 아니구 아들녀석이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사봤죠~^^ 투게더 겉포장디자인을 고급스럽게 잘 한것 같아요^^ 가격은 바닐라 맛과 똑같이 5,500원으로 홈플러스에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나뚜루와 하겐다즈는 비싸서 요번엔 패스~~^^ #투게더가 나뚜루 파인트 용량보다 236ml 더 많은데요!! 칼로리는 805칼로리로 더 낮아요~~ 빙그레 투게더 프로즌요거트 1개 아이스크림 COUPANG www.coupan..

미즈장의 리뷰] 입는 팬티형 오버나이트(8매)~ 대형(L)으로 샀는데 너무 편해요~^^ 핵꿀잠!!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늘은 여성들에게 한층 편리함을 제공해주는 ‘팬티형 생리대’ 리뷰를 해보아요~ 생리하는 여성들에게 첫날과 이튿날은 지옥이죠~특히 밤잠을 설치기도 하는것 같아요~~ 한달에 한번 꽤 자주 경험을 해야하는데 아직도 여성들에겐 불편함이 많습니다!! 밤에는 주로 오바나이트를 사용하는데 .. 마트에서 입는 팬티형 생리대가 세일을 하길래 대형(L)으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8매에 6천원대!! 온라인보다 더 저렴..ㅋ 주변에서도 팬티형생리대 좋다고 신세계라고 들어만 봤는데 가격때문에 감히 넘보질 않았었거든요~~^^ 가장 큰 라지(L)로 구입을 해서 너무 클까봐 걱정을 했는데 왜 딱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