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 11

미즈장의 리뷰) 명동거리맛집- 수타 우육면을 먹으러 가봤어요!! 한국에서 파는 리얼 대만우육면 입니다!!! 이선생 미국가주우육면대왕 맛집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두 자녀들과 명동거리 나들이를 다녀온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명동거리에서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이선생 미국가주우육면대왕 리얼 대만우육면!!!! 전 대만에서 우육면 먹어보고 진짜 뿅 갔었는데, 저희 아들은 마카오에서 우육면을 먹어보더니 정말 맛있다며 뿅 갔었어요~~~ 그렇게 맛있는 리얼우육면을 명동거리에서 맛볼 수가 있다니 ㅋㅋㅋ https://9ood-lucky.tistory.com/m/143 미즈장의 일상) 아이들과 명동거리의 삐에로쇼핑 방문~ 정말 다양한 물건~ 신기한 명동길거리 음식도 경험^^ 전자드럼 탐나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0^ 두 자녀와 함께 명동거리를 놀러가봤..

미즈장의 일상) 아이들과 명동거리의 삐에로쇼핑 방문~ 정말 다양한 물건~ 신기한 명동길거리 음식도 경험^^ 전자드럼 탐나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0^ 두 자녀와 함께 명동거리를 놀러가봤어요~!! 결혼전엔 명동에 많이 갔었는데 두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건 오랜만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땐 길거리쇼핑을 하기보단 다양한 체험전이나 박물관을 다녔었는데, 어느덧 아이들이 훌쩍 커서는 아이들 각자도 쇼핑을 하고 싶어하더라구요~ 친구들에게 인기있을 인싸템도 찾고 신기한 물건들 구경하는것도 너무 잼있어하고 특히 맛나는 간식과 먹거리들을 빼놓을 수가 없죠..... 중국관광객들과 외국관광객들 또한 해외이민 가신 분들이 한국방문을 할때 꼭 방문하다는 남대문시장과 명동거리는 역시나 사람들도 많고 외국인손님들을 위한 서비스가 자리잡고 있는모습에 놀랐습니다~~ 역시나 역시나 명동길거리음식이 눈에 들어옵니다~~^..

미즈장의 일상 2019.08.24

미즈장의 후기) 유튜브 인기간식~ 지구젤리와 눈알젤리를 딸아이가 사왔네요~ 개당 2000원~ 트롤리 인기젤리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유튜브 먹방이나 ASMR엔 꼭 등장하는 간식 중 눈알젤리와 지구젤리를 딸아이가 친구들과 함께 한개씩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역시나 유튜브 시청을 가장 많이 하는 아이들에게 먹거리 간식들은 금방 인기를 끄는것 같아요~~ 지구젤리와 눈알젤리가 정말 그럴듯하게 만들어져있어 신기하더라구요~~ ^0^ 하지만 500원짜리 동전만한 동그란 젤리 하나가 2000원이라니 너무 터무니없이 비싼것 같아요~~첨엔 불량식품 같아 이런거 사먹으면 안된다고 하면서 자세히 보니 많이 본 제품인 트롤리 제품이더라구요~~ 근데 너무 비쌈.... 아이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면서 먹는 모습을 보고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1봉지 4개 들어있는 눈알젤리가 6천원대에 배송비..

미즈장의 후기) 진짜 잼있는 보드게임~ 나만 몰랐음?? 루미큐브 (Rummiqub) 가족게임으로 최고!! 두뇌싸움...누가 이기나??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매일 가족과 함께 저녁시간 어떻게 보내시나요?? **중학생 아들이 어느날 자신이 받은 용돈으로 보드게임을 사겠다는거에요~~ 그래서 일요일날 홈플러스를 방문했더니 마침 그날 휴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음날 가서 사라고 했지요... 그런 다음날 전 잊고 있었는데, 저녁에 학원 끝나고 연락도 없이 홈플러스에 혼자 미리 가서는 저보고 오라고 전화를 했지 뭡니까.... 헐,... 얼마나 사고 싶었으면.. 도대체 무슨 보드게임이길래.... ...ㅠ 온라인보다 대략 1만원 비싸게 주고 홈플에서 루미큐브 클래식 이라는 보드게임을 사왔습니다!!! 짠~~~~ 일반 A4 사이즈보다 으로 5cm 더 큰 사이즈입니다.. 구성품으로는 플라스틱 숫..

미즈장의 후기) 마라맛 나쵸스낵~ 마라맛과자가 출시되었네요~~^^ 마라향이 가득~ 짭쪼름하며 조금 매콤해요!!!

안녕하세요~~ 두 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말복이 일주일 지난 주말이라 그런지 확실히 바깥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공원 잔디밭에서 돋자리를 깔고 아이들은 축구를 즐겼는데 오후 시간인것도 있었지만 확실히 찜통더위가 한물 간 느낌이었습니다!!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무더운 여름이 한풀 꺽였구나 싶더라구요~~^^ **마라탕면 후기에 이어 이번엔 마라맛 스낵!! 과자를 리뷰해보아요~~^0^* https://9ood-lucky.tistory.com/135 [미즈장의 리뷰Review] 편의점에서 마라탕면 먹어봤어요!! 훠궈랑 같은맛.. 맛있네요^^그리 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0^ 요즘 마라탕이 유행인지 여기저기서 마라..

미즈장의 후기) 아이들과 주말체험관~ 서울-서대문 경찰박물관!! 주말나들이~서울 경찰박물관 주차장!!!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서대문 경찰박물관' 견학 리뷰 Review를 해보려고 합니다!! 유치원 자녀들이나 초등학생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은 방학동안 주말에 나들이를 많이 다니시는데.. 대부분 어디를 가볼까 검색을 많이들 하시게 되죠~~ 저 또한 이번 주말엔 어디를 데려가볼까 하고 검색란에 주말나들이 나 아이들 박물관 을 많이 검색해보거든요~~ㅎㅎ ***어린조카가 경찰차나 구급차에 한창 빠져있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는 경찰박물관에 가고싶다며 그만 먹겠다던 밥도 잘 먹고해서 일욜날 서대문에 있는 경찰박물관에 가보았습니다!!! 확실히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 아이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밖의 날씨가 더워서 야외나들이 보다는 박물관 안에서의 관람은..

미즈장의 후기)설빙-한입 쏙 초코붕어빵 with 인절미빙수 -한여름엔 빙수가 최고!! 언제먹어도 기본이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말복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무더위가 계속 되고 있네요~~ 올여름은 다른때와 달리 유난히 무더운것 같아요~~ 집에서도 에어컨을 안틀고는 못지내겠더라구요~~ 그래서 종일 에어컨을 틀고 잘때만 시간을 맞춰놓고 새벽에 꺼질 수 있도록 설정하며 하루하루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에어컨 전기세 폭탄 안맞을까 싶어요... **설빙에 정말 많은 종류들의 빙수들이 있는데요!! 갈때마다 고민을 하게 되지만 늘 먹던거 주문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기본메뉴가 가장 저렴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질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기본인 인절미빙수를 주문하고 사이드메뉴로 새로나온 한입쏙붕어빵을 주문해보았어요~~ 여러가지 맛들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으로..

[미즈장의 후기] 휴캉스~두자녀와 시흥하늘휴게소 방문~ VR체험존&게임랜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0^ 주말나들이!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반갑습니다!! 해가 갈수록 지구의 온난화 영향인 건지 여름철 무더위가 열대아 지역이 된 것처럼 너무너무 덥네요~~ 어그제는 서울/경기 온도가 36.8℃ 까지 올랐었어요...정말 낮엔 숨이 턱턱 막히는 날씨였습니다.. 집에서도 에어컨 없이는 견딜 수가 없더라구요~ 흑흑 미즈장은 몸에 열이 너무너무 없어서 겨울 보다 여름을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같은 날씨엔 여름도 싫어지네요.... 🔥 ***지금 한창 여름휴가 시즌인데요~ 좋은곳으로 휴가 잘 다녀오셨는지요?? 저희 신랑과 딸아이는 지인들과 함께 2박3일로 대천해수욕장 여름휴가를 다녀와서 오늘 집에 왔더랬죠~~~ 전 사정이 있어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덩달아 저희 아들도 따라가기 싫다며 집에서 ..

미즈장의 일상 2019.08.10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몽키아라의 한식당~ 올라 Ola!~방문후기!!! 한국음식이 그리울땐 올라!!! 순두부찌개,된장찌개,물냉면 등등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0^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으로 몽키아라에 머무를 때 방문한 쏠라리스의 한식당 ' 올라~ Ola! ' (코리아 바베큐 가든) 방문후기를 간단히 올려보아요~~ 몽키아라는 한국인들이 많이들 밀집되어있어서 그런지 주변에 한글간판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오죽하면 쏠라리스에서 셀카 찍은 사진을 친구들에게 보냈더니 한국 아니냐고 오히려 한국인데 장난치냐고 한소리를 들을 정도로 주변에 한글간판이 많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10년 넘게 살고있는 지인을 만나게 되어 한국식당 올라를 찾아가 봤는데요~~ 한국에서 자주 먹어도 항상 맛있는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불고기 등등 주문을 해서 여럿이 함께 먹어보았어요~ ^^ 해외..

[미즈장의 리뷰Review] 편의점에서 마라탕면 먹어봤어요!! 훠궈랑 같은맛.. 맛있네요^^그리 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0^ 요즘 마라탕이 유행인지 여기저기서 마라~ 마라~ ~, 주위에선 "마라탕 먹어봤냐~ 오늘 저녁엔 마라탕 먹는다~~"등등 이런 얘길 종종 듣는 와중에!!! 도서관에서 책을 빌린 후 딸아이와 함께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기로했어요!!! 그때 마라탕면이 눈에 띄더라구요~~~ 대체 마라탕이 무슨 맛이길래 이리도 주위에서 난리인가 싶어 먹어봤습니다!!! 낯설지 않은 국물맛...........ㅋㅋ 진한 국물맛이 마카오에서 먹어봤던 훠궈랑 맛이 똑같았어요!!! 중국 샤브샤브인 훠궈 국물맛!!! 면발은 진짬뽕과 같은 면발로 쫄깃한 식감이 맘에 드는 면발이었습니다!!! 글 올리면서도 급 땡기네요... 컵라면 치고 은근 매력있는 마라탕면 입니다~ 면발을..